본문 바로가기 레프트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예산군

닫기
예산군, 간부공무원이 하는 '명절선물 안 주고 안 받기' 청렴캠페인 실시 게시판 상세보기

제목,작성자,등록일,조회,첨부 정보제공

제목 예산군, 간부공무원이 하는 '명절선물 안 주고 안 받기' 청렴캠페인 실시
작성자 기획담당관 등록일 2020-09-28 조회 216
첨부
jpg 파일명 : 보도자료01_추석맞이 청렴 캠페인 모습.JPG 보도자료01_추석맞이 청렴 캠페인 모습.JPG [0.899 mbyte]
  • 보도자료01_추석맞이 청렴 캠페인 모습.JPG
이전 다음
- 청렴한 공직문화 및 지역문화 확산 위해 -

예산군은 추석을 맞아 25일 간부공무원이 솔선수범해 참여하는 '청렴한 공직문화 및 지역문화 확산을 위한 청렴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간부공무원 등 소수 인원만 참여한 가운데 '명절선물 안 주고 안 받기 청렴실천 다짐'을 군민에게 전달하며 관심과 참여를 이끌고 깨끗한 추석명절 분위기 조성에 군민이 함께해 줄 것을 요청했다.

이날 캠페인에 동참한 황선봉 군수는 "해마다 명절을 앞두고 실시하는 청렴캠페인은 내부 직원뿐 아니라 군민들에게도 청렴실천은 어려운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리는 계기가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청렴 캠페인을 전개해 청렴한 예산으로 신뢰가 쌓이는 지역사회 문화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부패취약시기 집중 감찰활동으로 복무기강을 확립하고 공직사회가 솔선수범해 지역사회질서를 선도해나갈 방침이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